Q. 교환/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< 교환/반품 및 환불 절차 안내>
1. 쉬즈곤 보호자만족센터로 선 문의 후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실시간 채팅 문의 >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 / 1:1 게시판을 통하여
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세요.
CJ대한통운 택배로 쉬즈곤에서 회수 접수해 드리면 영업일 기준
2-3 영업일 이내로 택배 기사님이 연락 드리고 있으며, 자세한 수거 위치와
시간은 담당 기사님과 조정 부탁드립니다.
2. 교환/반품 할 제품은 택배 박스로 재포장 후, 겉면에 '회수'라고
작성 하여 회수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.
※ 교환/반품 택배비 6,000원 발생되며 분실의 우려가 있어 택배 상자에
절대 동봉하지 않습니다.
택배비 분실 시, 보호자님께서 다시 부담 하셔야 하는점 참고
부탁드리겠습니다.
3. 회수 된 상품은 물류 센터로 도착 후 순차적으로 반품/교환 사유
확인 이후에 환불/교환 진행됩니다
4. 부득이하게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 시에는 반드시
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(타 택배사 이용 시 발생하는 추가 금액은 보호자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/반품지 : (07552)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4 (등촌동,대한통운 홈쇼핑)
교환/반품지 연락처 : 02-1833-2389